크리스챤 디올이 1946년 그의 패션 하우스를 설립했을 때, 그는 새로운 여성미, 빈틈없는 완벽한 토탈
페미니티를 추구하였습니다. 오늘날, 디올하우스는 드레스부터 악세서리, 향수에서 립스틱, 그리고
최상의 스킨케어까지 눈부신 래디언스와 모던함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 미스 디올
     
    "한 향수가 오랜 사랑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 그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처음으로 선보이기 전 오랜 시간 동안 공들여 만든,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향수 미스 디올을 만나보세요. 미스 디올은 과감함과 새로움, 자유로움을 담은 향수로 디올 향수의 자취이자 상징입니다. 미스 디올이 가슴이 세차게 뛰는 두근거림을 선사합니다.


  • 소바쥬
     
    야생의, 자연그대로의" 라는 "소바쥬"의 의미를 선언하듯 극도의 프레쉬한 향의 조화. 이것이 바로 야성과 고상함을 동시에 표현하고 싶었던 디올의 퍼퓨머-크리에이터 프랑소아 드마쉬의 방식입니다. 세심하게 선별된 자연 원료가 넘칠 정도로 풍부하게 담겼습니다. 레지오 칼라브리아 산 베르가못의 쥬이시한 상쾌함이 탑노트로 환하게 뿜어져 나옵니다. 귀한 앰버그리스 에서 추출한 앰브록산이 파워풀한 우디향을 불러일으킵니다. 소바쥬는 광활한 열린 공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암석으로 덮인 광활한 풍광위로 뻗은 오존 블루 스카이, 사막의 태양 아래 펼쳐진 하얗게 불타는 대지.


  • 컬러드틴트 베어 립 센세이션 놀랍도록 가벼운 발림성

    디올은 디올 어딕트타투로 우리의 립 메이크업 루틴에 또 한 번 혁신을 일으킵니다. 베이지에서 라즈베리, 코랄까지 아우르는 내추럴 쉐이드 팔레트로 일시적인 타투 효과를 제공하는 첫번째* 립 타투입니다



  • 디올의 아이코닉한 휴대용 스킨케어 제품이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디올 스킨케어의 장점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를 놀라울 만큼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드림스킨 모이스트 & 퍼펙트 쿠션은 눈에 띄는 모공이나 붉은기를 커버해 하루종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은은한 광택이 도는 피부톤을 선사합니다안티 에이징(에이지디파잉) 효과로 매일 사용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